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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스플랜(raceplan) 이용약관 동의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주식회사 윈시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레이스플랜(raceplan) 및 레이스플랜(raceplan)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회원으로 가입하고 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등록을 완료한 서비스 이용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레이스플랜(raceplan) 및 레이스플랜(raceplan)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숫자, 문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회원가입절차)
서비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기업고객 회원가입의 경우 회원가입 신청서의 제출, 서비스 이용대금의 납부 이외에 회사가 정하는 추가 서류의 제출이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기업고객 회원가입의 경우 서비스 이용자와 이용요금 납입자가 다를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및 거절)
회원등록은 제3조에 정한 절차에 의한 서비스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과 회사의 회원등록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가입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필요한 사항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을 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가입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자료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등의 관리책임)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 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하단에 명시된 내용에 해당하는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원정보 관리페이지에서 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법인 회원의 경우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생년월일, 거주지역 및 연락처 등
- 우편/경품 수신 주소, 취미·관심사 등
- 서비스별 뉴스레터 수신 여부 등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사항

제 7 조 (개인정보의 수집 등)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회사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에 최우선하여 서비스를 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대회정보, 이벤트정보 및 스포츠관련 상품게시등
- 개방형 서비스(블로그, 카페 등)
- 게시판형 서비스(스포츠관련 지식, 뉴스 등)
- 개인 스포츠 기록 및 사진데이터
- 대회 및 이벤트 사이트개설 및 운영
-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포인트)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에 포함된 포인트는 서비스중단과 함께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계약해제, 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사"에 귀속된 데이터외의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19 조 (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0 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③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 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자사는 가입자 대상으로 사기목적의 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 본인전화번호와 발신전화번호 비교 확인 시스템 구축
- 문자발송 사이트의 경우 본인의 전화번호만 등록하여 이용하는 기능
- 웹 사이트 발신 문자의 경우 [Web발신]문구 표시

<책임 및 한계>

	자사는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하고, 가입자가 법을 위반시에 관련 법에 따라 조치합니다
	가입자는 전기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번호변작이 발견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가입자의 통신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윈시스(이하‘회사’)가 제공하는 메시징 서비스(SMS /CallBack URL /LMS
/MMS) 의 이용조건 및 절차와 이용에 관한 필요 사항과 기타 필요사항을 약속하여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회사는 영업 및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으며, 약관 이 변경된 경우 이를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전 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회사는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가 30일 기간내에 명시적으로 거
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단문메시지(이하 ‘SMS’), 콜백URL, 장문메시지(이하 ‘LMS’), 멀티메시지(이하 ‘MMS’)를 전달해주는 서비스 및 기타 부가하여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
2. 이용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개인 또는 법인
4. 아이디(ID):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 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PW): 이용자가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신청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가 비밀
보호를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7. 이용해지: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8. 이용정지: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보류 하는 것
9. 직권해지: ‘회사’가 서비스 개통 후에 이용자의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10. 스팸메시지(SPAM message): 스팸메시지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메시지
나.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전송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메시지 다. 수신동의철회 의사표시를 한 고객에게 이후 전송하는 메시지
라. 서비스 이용금지시간(당일 21시 ~ 익일 08시)에 전송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메시지 마. 동의 철회를 접수 받는 무료전화번호(이하 ‘080’)가 기재되지 않은 메시지

제2장 서비스 이용

제5조 [이용 신청 및 이용계약의 성립]
①‘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별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사의 승인절차 이후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회사는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그 서비스 이용을 접수합니다.
③"이용자”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하 여야 합니다.
④"이용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의 서면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⑤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관리]
①‘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24시간 서비스 를 원칙으로 합니다.
②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 또는 지연할 수 있습니다. 1.천재지변 또는 불의의 사고로 인한 경우
2.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3.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6.서비스 해재를 요구하는 경우(즉시환불)
7.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의 해당 회선에 대하여 확인 즉시 중지
③이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 승낙을 받았을지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연령 및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이용자에게 통보된 이용자ID 및 비밀번호 등의 관리 및 이용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그
리고 이용자의 부주의로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의해 발생되는 모든 결 과 및 사고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⑤이용자가 개인인 경우 1일 문자발송량을 500건으로 제한하며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서 발송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3장 회사의 의무 및 운영

제7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에 의거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 력합니다.
②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 다.
③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
시합니다.
④회사는 스팸을 방지하기 위하여 스팸으로 인지되는 문자에 대한 필터링 또는 차단을 할 수 있 습니다.
⑤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최선을 다하여 처리함을 원 칙으로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페이지 및 메
일 등 유효한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이때 통보 확인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 하거나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 기본 법, 전기통신 사업법, 소비자보호법, 형사소송법 등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받은 회원의 이용 아이디, 성명, 주민등
록번호 및 이용제한 사유 등을 요청하는 경우
3.유료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통계 작성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회원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 하는 경우
5.게시판 서비스 등 특정 서비스에 한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간 신뢰를 위하여 해당 회원의 동의 아래 신상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⑦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 터링을 실시하며,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⑧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 할 수 있습니다.
⑨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 할 수 있습니다.
⑩회사는 고객사(회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8조 [회사가 제공하는 모듈 설치]
①이용자측의 시스템(OS/ DB 등)은 이용자가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용자로부터 청구가 있을 때에는 이용자가 비용을 부담하는 조건으로 회사가 대행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비용부담은 회사가 결정합니다.
②본조 1항에 의하여 설치하는 시스템 등이 전용회선(인터넷회선)을 통하여 접속하고자 할 경우 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접속기준에 적합하여야 합니다.
③서비스의 품질개선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 시스템에 추가
/변경 모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9조 [메시지 서비스의 내용]
①메시지 서비스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스팸메시지(spam message)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시지를 보내서는 안됩니다.
③전기통신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 통신사업법 제53조3항에 의거,
회사의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온한 내용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이 용자' 에게 있으며 회사의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 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이용자는 아이디와 메시지를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제4장 이용자의 의무

제10조 [ID 등 관리]
①‘이용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이용자’는 ‘아이디(ID)’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본조 제2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 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제반의 이용자 관리 업무를 이용자 ID에 의해서 수행합니다.
⑤이용자는 이용자 ID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그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에는 회사에 통보하여 승낙을 얻어야 합니다. 또한 ID의 공유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제한조치 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⑦이용자가 신청 또는 변경하여 사용하는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한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 대한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정보변동]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변동사항이 생긴 경우에는 서면, 유선,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통보 해야 합니다. 갱신 지연에 의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2조 [이용관련 의무사항]
①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다른 이용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3.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유사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4.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5.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6.반국가적 범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7.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8.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이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②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사항을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준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2.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③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SMS 또는 MMS 전송을 위한 이동통신사 가입자의 사전 수신동의 를 직접 얻어야 하고, 스팸 또는 불법스팸 전송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아니되며, 회사를
통해 전달되는 수신거부 요청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24시간 이내에 처리결과를 회사에 회신하여야 하며 본 항의 위반으로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이용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④이용자는 재화 및 용역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경우에는 수 신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용자가 취급하는 재화 및 용역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의 기존거래관계는 광고수신일자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에 거래관
계가 있는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⑤이용자가 서비스를 1년 이상 활동하지 않으면 강제적으로 이용해지 됩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삭제되는 개인정보의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이용자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공지사항에 대해 회사의 전자우편 및 메시지 서비스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기본정보제공을 제외한 정보를 원치 않는 경우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수 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⑦ 고객사(회원의 의무)
1.	고객사(회원)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2.	고객사(회원)는 회원가입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제5장 이용제한, 이용계약 해제 및 해지, 이용자 보호

제13조 [이용제한]
①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등으로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이용자가 이용요금을 체납한 경우
2.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3.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4.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5.정보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6.타 이용고객의 서비스ID를 부정하게 이용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 우
7.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9.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 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득한 경우
10.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
11.광고의 수신자가 스팸으로 신고하거나 이용자가 발송하는 메시지가 불법스팸임이 판명될 경우
12.회사의 수신거부 요청처리에 불성실하여 수신거부 요청건수가 감소되지 않거나 발송금지를 요 청한 메시지 내용이 중복적으로 발송될 경우
13.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제14조 [이용계약의 해제 및 해지]
①이용자는 서비스 제공 개시 전에 이용계약을 해제하고자 하거나 서비스 제공 개시 후에 이용계 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5일전까지 이용계약 해제 및 해지신
청서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본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이용자가 요청한 해지일로부터 서비스를 제한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이 제한된 날까지의 요금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사항을 위반하여 규정된 기한내에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합니다.
④본조3항에 의해 해제,해지된 이용자에 대하여는 귀책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가입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하기 위하여 성명, 법인사업자등록번호(또는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1년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①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전자우편) 또 는 전화, SMS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②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
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또한 이용제한 통보에 대하여 7일 이내에 이용자의 응답이 없을 시에는 임의로 사용을 중단합 니다.
④서비스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정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6조 [이용자 보호]
①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 야 하며, 이에 따라 접수시 7일 ~ 30일 이내 처리됩니다.
②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처리 방안
1.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나.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천재지변, 휴지, 불가항력사유발생등 서비스제공이 불가능에 해당하는 경우, 손해배상
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정기점검, 서비스양도, 서비스종료(폐업) 등 '서비스제공 중지' 에 해당하는 경우, 이 를 반드시 최소 30일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하며, 중지 사유에 따라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
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오류(장애)등의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이용자는 거짓으로 전화번호를 표시하여 송신을 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시 당사는 해당계 정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이용자는 발신번호 등록은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며, 연동서비스 이용자는 KISA에서 준하는 확
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제 18조 4항에 해당되는 행위 및 부정가입으로 확인된 계정은 즉 시 계정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면책조항]
①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전송 및 게시 또는 보관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
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 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과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 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
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⑥회사는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제18조 [관할법원]


①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해 회사와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하지 못합니다.
②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아니한 경우 관할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 관할법 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05월17일부터 시행합니다.
(주)윈시스 ('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윈시스 레이스플랜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4년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윈시스 ('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1 개인정보 파일명 : 개인정보활용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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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화 또는 서비스 제공>
    <제화 또는 서비스 제공>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3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관련법령 : 개인정보보호법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은(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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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개인정보처리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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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결제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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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은(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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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제화 또는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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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항목 :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기념일, 취미, 결혼여부

                8. 개인정보의 파기<(주)윈시스>('레이스플랜')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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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윈시스>('레이스플랜')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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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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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송명호
                직책 : 이사
                직급 : 이사
                연락처 :070-4153-6665, mhcomm@nate.com, 02-518-0604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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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송명호
                연락처 :070-4153-6665, mhcomm@nate.com, 02-518-0604
                ② 정보주체께서는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주)윈시스>(‘raceplan.co.kr'이하 '레이스플랜')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개발팀
                담당자 : 구동준
                연락처 : 02-1670-4219, nineweb@raceplan.co.kr, 02-518-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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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개인정보 열람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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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www.netan.go.kr)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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